Friday, January 17, 2014

Black Mamba

   http://blackmamba.co.kr/

Brand BLACKMAMBA®

BLACKMAMBA® Company introduce Brand BLACKMAMBA®
블랙맘바의 브랜드 네임은 강한 진화력을 가진 파충류의 특징을 따,
모든곳에 다양한 모습으로 존재하는 각자와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고 거칠고 부드러움을 떠난 본연의 강인함이 모티브가 됩니다.
블랙맘바는 국내 공정으로 이뤄지는 100% Domestic Brand로 블랙맘바만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개개인의 아이덴티티에 무게를 두는 다양성을 가지고 블랙맘바를 아껴주시는 분들에게 좋은 옷을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매시즌 입체화된 패턴과 원단 공정을 통해 질 좋은 상품을 생산하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만드는것에 집착합니다.
블랙맘바는 열정으로 이뤄지는 모든 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순수한 활동을 통한 문화와 예술의 발전을 응원합니다.
국내 문화를 이끌어가는 다양한 층을 존경하고 그런 개인이나 단체를 조명해 삶의 가치와 열정을 전달하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브랜드 자부심과 비전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상품이라는 개념에서 벗어나, 가치에 다가가는
열정의 팬이자 친구, 멘토같은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Black Mamba Store:  http://blackmamba.kr/index.html


*I want to thank Big Choi's sister for creating and making my new banner for me.


                                고양이 Power!!!!

No comments:

Post a Comment